홈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
[코리아+스웨덴 영 디자인 어워드 개최] 글로벌 차세대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!

1 짜미 0 188 0 0

3542233214_jsyUVMOc_c6027368e117695a94122ddb53c30ebd9e92b06d.jpg

창의적이고 좋은 디자인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, 더 좋은 세상을 만듭니다. 주한스웨덴대사관, 한국디자인진흥원, IKEA 코리아가 함께하는 이 특별한 기회에 지금 참여해 보세요!

[어워드 소개]

- 혁신과 지속 가능성은 훌륭한 디자인과 더 나은 미래를 만드는데 반드시 필요한 가치입니다. 우리는 더 많은 젊은 디자이너들이 미술, 패션, 건축, 산업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과 분야를 아울러 이러한 가치와 아이디어를 마음껏 담아내고, 창의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내기를 바랍니다. - KSYDA는 그 열정에 빛을 더하고, 한국의 젊은 디자이너들이 더 좋은 디자인을 만들 수 있도록 영감을 주며, 인재를 발굴하고 이들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공모전입니다.

[2020 올해의 주제]

친환경 디자인 Live Green! Go Green! Act Green!

: 기술과 문명의 발전으로 인류는 번영을 거듭하고 있으나 동시에 지구의 건강은 기후변화, 자연생태계 파괴 등으로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. 다음 세대를 위해 보다 건강한 지구를 만드는 노력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필수 과제이며, 우리 모두가 함께 짊어져야 할 책임입니다.

: 2020년, KSYDA는 사람과 지구를 위해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책임감 있고 참신한 친환경 디자인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을 깨닫고, 그 움직임에 동참하는 기회를 만들고자 합니다.

[공모부문]

음식과 음악을 제외한 모든 종류의 디자인

[제출 자료]

디자인 & 작품 소개서

: 디자인 또는 디자인 컨셉의 이미지 최대 3장

: 이미지 파일(2MB 이하 JPG 파일)로 최대 3장까지 제출 가능.

: 이미지는 본인의 작품을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이미지로 등록하면 됨. (이미지 내 텍스트, 판넬 형식 등 무관)

※ 모든 출품물에는 출품자 인적사항 (성명, 소속) 기재 금지.

※ 자세한 제출 양식 및 요건은 홈페이지 내 FAQ 확인.

[지원자격]

만 34세 이하의 디자이너

공고일 (6월 17일) 기준 만 34세 이하 대한민국 국적의 성인

본 공모전은 개인 출품만 가능하며, 팀 출품은 불가함

[지원방법]

1차 - 공식 웹사이트(www.ksyda.com)www.ksyda.com를 통한 온라인 접수 (서류 접수 필수)

2차 - 1차 통과 시 현물 제출

[일정]

온라인 접수 : 8월 3일-13일

1,2차 심사 : 8월-9월

입상자 발표 : 9월 말

전시 및 최종 수상자 시상식 : 10월 7일

[심사 기준]

1. 창의성 : 주제에 대한 명료하고 창의적인 접근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위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는지 평가합니다.

2. 심미성 : 시대 또는 기능에 따른 아름다움이 연구 및 구현되었는지 평가합니다.

3. 주제와의 연관성 : 올해의 주제를 어떻게 반영하고, 표현하였는지 평가합니다.

4. 영향력 : 상업적 설득력이 있거나,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유도하며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는지 평가합니다.

[수상자 혜택]

2021년 중 스웨덴 디자인 견학 기회 제공

디자인 코리아 페스티벌 2020 등 온∙오프라인 전시 기회 제공

글로벌 디자이너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활동 제공

[유의사항]

출품된 작품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따라 출품자에게 있습니다.

출품작의 저작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의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.

참가자는 대회 전 일정이 종료되기 전까지 응모작품의 철회 및 반환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.

수상자는 주최 측이 동 건 저작물을 공모전의 취지,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한도 내에서 이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.

※기타 유의사항은 홈페이지 참조.

[문의]

info@ksyda.com




0 Comments
제목
Category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